홈페이지 >

한 종이 방학 통지 가 친구 권 을 뒤흔들 았 는데 주문서 하락 원단 기업 연관 은 어떻게 지나지?

2020/1/3 10:37:00 0

방학 통지 원단 기업

최근 방직 공장의 한 종이 방학 통지가 업계 인사들의 친구권을 뒤흔들었다.해당 공지 기간을 보면, 방학 날짜는 2019년 12월 1일부터 2020년 3월 1일까지 3개월에 달한다.이런 방학 기간이 길어서 최근 몇 년 동안 방직 업계에서 매우 보기 드물다.

부인할 수 없다.019년 이래 부문 방직 기업은 주문 이윤이 더불어 떨어지는 지경에 빠졌다.올해 설 연휴에는 많은 원단 기업의 방학 기간도 얼마든지 연장된다.

시장 시세.

일부 기업은 앞당겨 방학을 한다.

지금 쥐는 설날 발걸음이 다가왔다.원단 공장들도 모두 상응하는 방학 시간을 발표했다.관련 방직 플랫폼 조사에 따르면2020년 1월 상순에 방학하는 기업이 많지만 2019년 12월 방학 기업도 적지 않다.또 지난해 대다수의 공장들은 설 전15일 정도 방학을 하고 있으며, 올해 일부 기업의 방학 계획은 이미 설날 30일까지 앞당겨졌다.

"우리 공장은 1월 6일쯤 공기를 멈추고 항아리를 멈추고 2월 5일 생산을 회복할 계획이다."한 강소지역의 원단 업체 관계자는 "2019년 하반기 회사의 전체 주문은 예년 대비 약 20% 줄었다고 밝혔다.2019년에는 가동률이 떨어지는 것을 뻔히 느낄 수 있다.

김륜(소주)는 유한회사 관계자 여존평을 직조한다또한 "2019년 시장환경은 기업에 영향을 미쳤다. 올해 회사의 초보적인 계획은 예년과 마찬가지로 정월 초8일에 출근했지만 방학 시간이 조금 앞당겨졌다"고 밝혔다.

"2019년은 정말 업종의'한겨울'이다. 우리도 노동자를 미리 두고 새해를 쇠기로 보냈다."같은 성택에서 온 한 기업 관계자들은 올해 주문 상황으로 보면 고객의 안정성이 나빠졌고, 매달 화물 소지량은 예년보다 줄었다.우리는 2020년 동안 공장이 착공한 시간과 근로자의 유출에 대해 예측할 수 없다.

업계 인사들은 올해 설 연휴 기간이 정리에 연장될 것으로 분석했다.‘2019년 방직 의류 시장의 전반적 환경이 나빠 시장 불황도 바뀌고, 옷의 수량이 줄어들고, 브랜드 상업의 하도량은 예년보다 줄어들고, 대규모가 작은 시트, 작은 명세서가 견본으로 바뀌고, 수요가 약해졌고, 전체 산업체의 장사는 어느 정도 영향을 받았다."

하지만절강성 소흥, 절강절강 절강 절강, 절강절성, 청해의 열력 유한회사를 제외한 공기정지 영향을 주는 기업 외에 관련 기업의 방학 시간이 비교적 늦어졌으며, 대체로 1월 17일 이후.일자리를 지키는 직원들에 대해 일부 염색공장은 보조를 할 뿐만 아니라 날염기업이 청부품을 제공해 직원을 귀향한다.예컨대 절강칠색 무지개 지주그룹 유한회사가 발표한 공고에는 기업이 방학 기간이 1월21일부터 2월 3일까지 실시됐다.이 회사의 대외 무역, 단증, 일부 행정 인원 및 기타 부문 관계자들은 생산 원인 때문에 1월 23일까지 근무해야 한다.

환경 제한 재산'기습'

시장이 짧고 바쁘다

일부 기업이 발표한 방학 통지에 이전과 다른 내용을 발견할 수 있다는 점이다.예를 들어 일부 원단 기업들은 이미 대금 인출을 요구하기 시작했다.알다시피, 염색소, 줄서기, 대금 인출은 기존 성수기에만 나타날 수 있는 일이다.

그 원인을 따지면 업계 내에서는 설날 아침부터 정형기 한산이라는 것이 일반적이다.소흥코교 외에도 2019년 12월 17일 강소성 소주시 오강구 정부가'스펠러 15일, 블루오천'전항 작전 배치회, 성택 지역의 정형기는 50% 이상으로 한정됐다.과거의 경험으로 볼 때 긴급인도 필요하지 않으면 단기적인 정산은 방직 기업에 미치는 영향은 크지 않다.그러나 공교롭게도 올해 설을 쇠고 연말에 방학한 ‘사선’은 예년보다 보름 넘게 앞당겨 이중 요소를 겹쳐 가두어, 워낙 넉넉하지 않은 날염 기간이 더 긴장되고, 염색소에 ‘발창’이 나타난 경우도 이해하기 어렵다.

업계는 지금 이런 현상에 대해 그다지 낙관적이지 않다.업계 인사가 말했다.시장 수요가 계속 존재한다는 것을 부인할 수는 없지만 이 사태가 큰 원인은 환경 제한 생산으로 인한 것이다.또한 전통적으로 설날 전기 방직업은 일반적으로 일파의 상승 시세가 있을 뿐만 아니라 설 사재의 수요량은 여전히 크다.그러나 진정한 성수기와 비교해 보면 아직 멀다.현재 업계에서는 이미 직원이 귀향하기 시작하여 노동자의 감소에 따라 염색 진도가 늦어지고 있다."

“눈앞에 이 시세에 미혹되지 마라. 현재 시장의 단말기 수요가 개선되지 않고 방직 기업의 재고는 여전히 고위 에 있다”고 말했다.여존평도방직 시세 자체는 온난화되지 않았고, 단지 날염 공장은 연말 환경 제한 생산으로 시장에 분주했다.게다가 중미 무역관계가 완화되고, 연전 예비 열대에서 얻은 이득이 있어 시장이 진동되고 있다.

일찍 방학을 하고 일찍 고향으로 돌아가다.

명절 마케팅이 순조롭게 진행되다

사실 현재의 방직 시장에 있어서 원단기업이 노동자들이 미리 방학하는 것은 좋은 일이 아니다.

보통 노동자들은 평소에 일하는 것이 비교적 힘들어서 대부분의 노동자들이 일찍 고향으로 돌아가기를 비교적 바란다.만약 이때 강제로 이들이 계속 일하게 한다면 업무효율은 보증을 못 받게 될 수 있고, 오히려 큰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여존평이 솔직하다.

성명을 밝히기 싫은 기업책임자는 "올해 전체 시장 환경에 직면해 원단 기업이 앞당겨 방학도 예상치 못한 가운데 주문서가 줄어들고 노동자와 생산력을 줄이는 것이 사실이 분명하다. 한편 기업은 시장의 스트레스와 압축 비용을 줄이는 방법이다"고 밝혔다.

“ 노동자들이 미리 방학을 하는 것은 큰 잘못이 없지만 회사를 대표하는 것은 아니다. ”방직 의류 관리 전문가 정상생지적많은 기업들이 방학 때문에 생산 및 판매 업무나 일시정지 또는 완화, 소득 감소, 시장 위험 증가, 일부 중소형 기업도 예년 이후 몇 달 동안 도산, 영향 요인이 있다.실적 주기장, 인력 이직 절정, 시장 경쟁 환경 스트레스 등.

"우리는 이런 요소들을 자세히 귀납해서 알아볼 수 있다.대부분의 중소기업들은 방학 중 기업의 마케팅과 관리를 소홀히 했다.정상생은 설 기간에 기업이 마케팅에 신경을 써야 한다고 지적했다.

정상생은 설날 연휴 기간에 우리 고객은 기본적으로 휴가를 다녀서 원단 제품을 자발적으로 검색하지 않을 것이라고 예했다.이때, 우리가 필요한 것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재미있는 형식으로 주동적으로 고객에게 전송하고, 고객이 직업습관 때문에 잠재의식적으로 좀 열어보라는 것이다.

  • 관련 읽기

진대붕:혁신적으로, 복장 강국의 정상에 올랐다.

매일 첫머리
|
2020/1/3 10:36:00
0

새해 인사: 방직자 2020: 결승의 해

매일 첫머리
|
2020/1/2 15:23:00
1

2일 환율: 1달러 인민폐 6.9614원

매일 첫머리
|
2020/1/2 14:09:00
0

신년 대외 무역 주문서는 설날 전이나 연봉 성적표를 제출한다

매일 첫머리
|
2020/1/2 12:39:00
0

중압 아래 지속적인 발력'지조', 방적 업계 의 표현 이 가깝다!

매일 첫머리
|
2020/1/2 12:39:00
0
다음 문장을 읽다

中国轻纺城冬市营销环比回缩,价格指数微幅下跌

近期,中国轻纺城冬市营销环比回缩,其中:原料市场价量小幅下跌,坯布市场价量环比小跌,服装面料市场布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