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으로 몇 억 원의 비밀을 밝혀낼 수 있는 그런 일들.
대형 메인 방송은 생방송으로 몇 억을 가져올 수 있다
생방송 경제 규모가 이미 천억 위안을 넘게 되었는데, 예쁘게 생기면 잘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생방송 권의 그런 일들을 폭로하다.
"메인 방송 자류중공레이스예요! 내 곁에 많은 작은 오빠들이 있는데, 모두 흰색 치마를 입은 청순한 소녀들을 매우 좋아한다! 맞죠?
"입고서 아기들 가슴 아래는 다리! 지금 다섯 개 카운트다운, 가격을 내라!.
‘홈쇼핑 ’은 일반적인 마케팅 패턴으로 다소 과장된 퍼포먼스 스타일로, 대중이 벗고 환장하는 활달하고 소탈하고 신속하게 주위 사람들에 감염되었다. 앞에 둥근 얼굴'95 후 '여성 아나운서'가리퀸아'이 스크린을 향해 의상을 소개하고 있다. 이미 몇 시간 연속 생방송을 한 그녀의 목소리는 이미 잠겼지만 여전히 활기가 넘친다.
항주 석교에 위치한 전기 경기는 오락소진에서 ‘나스 ’라는 생방송 기구를 칩거하며 가리 같은 방송은 수백 명이 넘는 팬들이 천만명을 넘고, 아나운서 운영팀에 복무한 200명이 넘는다.
타오바오 생중계를 이례로 2년 만에 타오바오 라이브는 제로 천억 규모를 해냈다. 방대한'생방송경제'가 형성되고 있어 새로운 산업사슬을 촉진하고 새로운 직업을 재촉해 수백만 위안의 일자리를 창출했다.
두 시간 정도 매출액이 3억에 가깝다
어떤 앵커 벨트 능력은'깜짝이야'라고 합니다.
"오, 땡, 사요!" "세상에, 이게 무슨 신선의 색깔이야!" "와, 이것도 너무 예쁘지!" 이 몇 마디 말을 보면 많은 여동생이 ‘립스틱 일형 ’ 이가기의 ‘세뇌 ’식 판촉 화면을 뇌로 메워냈다. 월급 5천이 안 되는 오레아 카운터 리조트 리조트, 연간 수입이 천만 넘은 왕홍 벨트 아나운서 이가기는 2년을 보냈다. 또한 그는 세계 기네스 레코드 보유자, 개방 5분 동안 1500개의 립스틱을 팔았다.
여성 아나운서'비야 비야'는 타오바오 생방송의 또 다른'대신'급 방송이다. 지난해'쌍11'에 이어 영시 이후 두 시간 동안 생방송 판매 금액은 2조67억 원으로 하루 방송 간 매출액이 3억 원을 넘어, 생방송 1인당 230만 명에 이른다. 화물 휴대 능력은 심지어 2, 3선 스타와 같다.
지난 2018년 타오바오 생중계 플랫폼이 1000억 위안을 넘어 전년 대비 400% 가량 증가, 81개 생방송 간 성장 과억, 각 생방송 간 성공한 기업, 5개 기관이 10억 위안을 인도하고 소비자 싱글 소비 기록이 천만 위안, 일일 구매만 위안의 토호다. 2년여 만에 타오바오 생방송은 이미 제로 1천억 규모를 해냈고, 앞으로 3년간 5000억 규모의 거래를 이끌어내야 한다. 이 빠르게 발전하는 산업을 위해 타오바오 생중계 플랫폼에서 성장한 일선 전선 아나운서 방송사가 600개가 넘는 가운데 대부분 항주에 위치하고 있다. 더욱더 큰 생방송 경제가 형성되고 있다.
생방송 업계가 나날이 완벽해지다
새로운 일자리, 새로운 취업, 새로운 산업 사슬을 파생하다
항저우에서는 생방송이 갈수록 폭발하면서 항저우 구부르크가 왕홍 본영으로 떠올랐다. 수백 수천 명의 타오바오 앵커와 왕홍이 이곳에서 꿈을 이룬다. 현지에는 왕홍부화회사뿐만 아니라 왕홍이 기숙사를 위한'왕홍루'도 있다.
일부 특색 시장에서 생방송은 새로운 산업 사슬을 촉진시켰다. 생방송으로 불티나게 된 큰 여성 장시장을 예로, 짧은 1년 넘게, 시장 규모가 급부상하여, 이미 큰 사이즈의 여장 쇼핑몰, 큰 사이즈 여성복 디자이너, 큰 사이즈 여성복 공장, 큰 사이즈 여장 생방송 기구 등 하나의 산업 사슬을 발전시켰다.
생방송은 이미 각 업계가 전기 플랫폼에서 새로운 발전 성장점이 되었다. 복장 시장을 예를 들어 항주 사계절 청복시장이 2015년 타오바오 생방송 도입 이래 판매 패턴이 천지를 뒤덮고 있는 변화가 발생했고, 현재 인터넷 매출액이 총 매출액의 35%가량 급상승했다. 또 생방송 외에도 최근 내용의 새로운 산업이 나타나면서 타오바는 이미 백만 등급의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했다. 지난 2015년에는 타오바오가 콘텐츠 창업자를 향한 서비스 시스템을 만들기 시작했고, 2018년 타오바오 등록 달인 160만이 넘는다.
업계 인사는 2019년 전체 생방송 시장이 더욱 성숙화, 자본화, 조작규범화, 크게 투입돼 양성 운영을 거쳐 진행이 완전히 직업화되지만, 큰 방향은 여전히 사람, 화물, 장소의 종합 승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여성 아나운서 연봉 천만의 대가
매일 열 몇 시간 일하는데, 연애할 시간이 없다.
나스 기관 4000여 제곱미터의 공간에는 10여 여 곳의 다른 세트를 설치하는 생중계 룸메이트, 화장품을 방송하는, 신발을 방영하는, 향긋한'맛방 라이브 라이브 라이브 라이브'가 가장 많았고, 이 중 의상 생중계는 각각 가격과 대중 군체에 따라 다른 인테리어 스타일과 장면 배치가 있었다.
거의 생방송 사이에는 ‘작은 오빠 ’ ‘작은 누나 ’가 불 을 켜고 있으며, 스크린 전 팬들을 위한 생방송은 흔히 45시간 정도 걸린다.
타오바오 생방송에서 61만 팬들의'90후 '미녀 앵커 써니, 나스의 첫 방송으로 생방송 상품은 중고단 여장을 위주로 한다. 그녀의 말로는 “단독 생중계 판매액이 500만 위안을 넘어 정상이다 ”고 말했다. 상업처럼 화물 인력이 강한 나이에 첫 방송은 매년 1000만 위안을 넘을 수 있다.
2년 전 전기상업의 발전 전망을 잘 보아 장사꾼은 본래 부동산 상장회사 연봉이 30여 만원이나 되는 일을 그만두고 앵커를 했다. 나스 기관책임자 하항은 기자에게 "탄탄하고 후기 발력형"이라는 타이틀 방송인 "사실 노하우가 별로 없다. 꾸준히 노력할 수 있는지, 노력할 수 있는지, 남들보다 더 잘하는지 팬들이 다 알 수 있다"고 말했다.
매일 천둥 칠 수 없는 5시간 생방송 외에도 상업은 전기 선형, 과목, 코디, 기획 등 작업에 참여하고, 상업은 10대, 20가지만 매치해야 한다. 거의 매일 수면 시간은 5시간, 6시간, 한 달에 2, 3일 정도 쉴 수 있다. "연애할 시간 없이 바쁘면 직장 환경에서 대상을 찾을 수밖에 없다." 상업은 후자에 속한다.
뚱뚱한 바다는 물을 물에 담그고 한 번에 다섯 여섯 잔을 마실 수 있다.
전문 서적, 다른 사람의 생중계는 짬을 내서 본다
이 업종은 발돋움과 멀리 발전하고 싶지만 비주얼만 부족하고 좋은 내용도 있다. 꾸준히 출력 하므로 더 나은 표현을 위해, 방송인들은 틈을 내어 자신에게 충전을 한다.
“예를 들어 책을 보거나 마케팅 방면의, 패션 잡지, 면 자재 방면의 책 등을 보면 예쁘지 않고 단지 가점 항목이 아니다.” 상업은 다음으로 다품류, 크로스 분야 발전을 제외하고는 자신의 의류 브랜드를 설립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옆집 생방송 중 가리는 지난 4시간 생방송을 마치고 편안한 반팔 청바지를 갈아입었다. 생중계 당시 환탈을 하고 조용한 양다리를 카펫에 앉아 색채 코디된 책을 읽었다. 옆에서 3분의 1의 작은 케이크를 먹고 있었다. 왜냐하면 “생방송 때 밥을 못 먹었기 때문에 틈을 내서 한 조각만 파야 했다 ”고 했다. 옆 물컵 속의 통바다는 이미 67잔을 담았지만 목이 쉬었다.
기자를 보고 가리는 또 웃는 얼굴을 하고 눈에는 핏줄이 걸려 있었다. 생방송을 시작한 지 10여일 만에 새로운 앵커입니다. 스크린이 수백 명에 불과하지만 최선을 다해 상품을 전시하고 팬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생방송, 웨이아 (타오보오 아나운서 top1) 때문에, 그녀는 나의 아이돌이다. 평소 나는 시간이 있으면 그녀를 본방사수 하고 공부할 수 있기를 바란다. 언젠가는 그녀처럼 대단하길 바란다!" 가려가 솔직하게 말하다. 불과 10여일간의 생중계 경력만 있지만, 팬들은 아직 세 자릿수 미만이지만, 가리는 이미 100여 개의 성교량을 가지고 있다. "마음만 있으면 열애하는 사업으로 삼으면 잘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상가 속보 | 중국 경방성: 가방시장 마케팅 국부 가 활기차다
- 국내 데이터 | 국내 면화 단선 은 긴 줄 을 잘 보며 상승 한다
- 매일 첫머리 | 오늘의 관점: 알리 + 경동은 새 소매 업무를 겨냥한다
- 지역 경제 | 기루예지역 방직 시장 표면 보면 만담 소리 가 가득한 날들 이 괴롭다
- 경영 공략 | 사치품 시장 경쟁이 치열한 디지털화 시장 마케팅 이 매우 절실하다
- 회사 뉴스 | 자ara 3분기 잘 벌어서 벨벳'대공신'으로 만들어졌어요.
- 재경 사전 | A股市场回调不够充分 不宜过分追逐权重股
- 주식 학당 | 2017年的股市并不缺少投资机
- 시각 도철 | 당방과 양멱
- 패션 브랜드 | 패션 브랜드 탑샵이 본격적으로 국내에서 오픈을 합니다.
- 5개월 만에 배당 621만 명의 남성복 브랜드가 흥행조에 투자했다.
- 직영점 `압보 ` 가맹상 `만 명의 직원 수만 명의 미방 복식 이 지난해 2803명을 감원 했다
- 중국 경방성: 니트 하복 원단이 거래를 이루고 있다
- NBA 톱스타가 추켜올린 뉴욕 고단 데님 브랜드 Nike 연명 파트너
- LVMH 와 레이하나가 손잡은 새로운 브랜드 Fenty 친민으로 자리매김
- 왕홍 1주가 장대혁을 제외하고 떠오르는'박정의들'도 있다.
- 스페인 축구협회는 Adidas 와의 호흡을 앞당겨 마친 카라와 Puma 또는 접수
- 패셔니스타 H &M, 자아라 좋은 날도 끝났나요?
- 위교 창업그룹이 환경보호 대시험, 창시자가 세상을 떠나 2세대 계승을 할 수 있을까?
- 향기가 나자 트럼펫...국산 오래된 브랜드의 이 조작은 네가 이해하느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