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중국 은 현재 세계 경제 에서 가장 활력 있고 대체할 수 없는 부분 이 되었다

2017/3/10 22:10:00 55

중국세계 경제대외 무역

오스카 클레이치 교수는 체코 코멘스키대학교 전 세계 문제 연구소 주임, 체코 국제문제학자이자 체코 총리의 고문이다.

그는 줄곧 당대 중국의 발전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일대 일로에 대해 비교적 깊은 연구를 제안하고 있다.

클레이즈는 체코 매체에서 중국 문제에 관한 글을 자주 발표하고, 관찰과 객관적, 독립, 체코 독자의 광범위한 관심을 받고 있다.

중국 양회에서 기자들은 클레이치에게 인터뷰를 했다.

클레이치는 기자에게 이크강 총리가 제12대 전국인민대표대회 제5차 회의를 위한 정부 업무 보고서에서 2017년 국내 총생산 예상률을 6.5% 로 조정하고 철강 석탄 등 산업에 대해 감산에너지 조치를 명확히 제시했다.

이는 중국 경제가 산업구조를 최적화하고 생태 환경을 개선하는 방향으로 성장 수치를 맹목적으로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진정으로 국민의 생활품질을 우위에 두는 것이다.

사실 6.5%라도 대단한 국내 총생산이 증가한 만큼 유럽, 미국보다 훨씬 높다.

클레이제는 현재 세계경제에서 가장 활력이 있고 대체할 수 없는 부분이라고 말했다.

지난해 중국은 미국을 넘어 독일에서 가장 큰 경제 동반자가 됐다.

지금

인민폐

국제화폐의 지위가 안정적으로 상승하고 있어 세계 금융 달러에 대한 의존을 줄일 수 있다.

클레이즈는 중국 등 아시아 국가가 크게 발전하면서 전통적인 유럽중심주의 (유럽중심주의) 가 이미 아시아 중심주의에 의해 대체되었다.

클레이즈는 올해 1월 시진핑 주석은 스위스 다워스 세계경제논단에서 강연을 발표하며 포용성을 제창하는 글로벌화를 제안했다고 밝혔다.

중국의 이 주장은 보호주의를 향한 미국 정책과 크게 다르다.

과거의 후식민주의 시대에는 자본 원시적 축적, 기술 혁명, 문화사문주의로 국제왕에서 일방적으로 우세를 얻었고, 서측은 비대칭적인 국제거래에서 거대한 일방적 이익을 건져냈다.

중국이 주장하는 포용성의 세계화는 불공정한 국제현상을 바꿀 것이다.

… 에

클레이치

중국이 제시한 일대일로의 창의는 중국과 연선 국가가 경제사회 등에서 공동으로 발전할 것이라는 것이 포용성의 세계화의 구체적인 실현이다.

일대 일로건설은 연선 국가를 위해 많은 협력 프로젝트를 이끌어 각 지역의 경제 발전의 상호 의존을 강화하고 연선 국가의 발전을 이끌고 지역의 충돌을 감소시키는 위험을 줄일 것이다.

일대 일로건설은 연선 국가에 경제호리를 가져갈 뿐만 아니라 21세기 상반기 글로벌 인프라 건설 분야의 핵심이 될 것이다.

중국 경제사회 발전에 대해 말하자면 크레이치의 인상이 가장 깊은 것은 빈곤인구를 줄이는 데 큰 진전을 이룬 것이며 경제 발전과 동시에 생태환경을 보호하는 데 큰 노력을 기울이는 것은 중국 내 경제사회도 포용성 발전의 길을 걷고 있다는 의미다.

클레이치는 중국 음력 계월 설 전야 시진핑 주석에서 하북성 빈곤한 농촌을 방문했다.

그는 중국 정부가 빈곤인구를 잊지 않았다는 것을 밝혀, 중국은 지난해에만 4500만 명이 빈곤을 벗어나고 2020년, 즉 중국 공산당 창당 100주년을 맞아 소강 사회를 전면적으로 건설할 것이라고 본다.

클레이즈는 중국이 글로벌 경제의 해양에서 수영을 배웠을 뿐만 아니라 문화 분야의 진보와 영향도 눈에 띈다.

10년 전과 오늘 서쪽을 비교해 중국의 설날을 어떻게 경축하느냐에 따라 중국 문화가 세계의 영향력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

올해부터 중국은'중국 월드텔레비전망'을 개설하고, 통일 통합 합해서 해외에 발송한 프로그램으로 영어, 프랑스어, 러시아어, 스페인어, 아랍어 등 다양한 언어로 중국 목소리와 중국 시야를 세계 각지로 전파한다.

크레이즈는 최근 몇 년 동안 중국이 부정적인 역량을 높였다.

탐내다

각 급 관리와 국유 기업의 책임자는 징벌을 받고, 반부성 청렴 효과를 거두었다.

이제 정부 관원은 규율성을 높여 근무 기풍을 개선하고 사회 전체가 법치를 존중하고 있다.

그는 부패가 바이러스로 완전히 근절할 수 없다고 생각했지만, 중국은 부패에 대해 항상 경계하고 꾸준히 투쟁하고 있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거시경제: 인민폐 환율 시장화 개혁 방향을 견지하다

거시적 경제
|
2017/3/9 16:56:00
43

중국 경제가 중고단 시장으로 나아가다: 전형 업그레이드

거시적 경제
|
2017/3/9 15:59:00
55

인민폐 환율이 점차 안정될 것이다: 미래 인민폐는 어디로 갈 것인가?

거시적 경제
|
2017/3/3 21:32:00
47

인민폐 환율이 작년의 평가 하락 추세를 바꾸자 환율은 의심으로 가득 찼다

거시적 경제
|
2017/2/28 10:16:00
52

금융시장은 새로운 감독 논리와 투자 논리를 형성하고 있다

거시적 경제
|
2017/2/27 12:57:00
73
다음 문장을 읽다

인공 지능 제조: 중국 신구동에너지 전환의 기회

인공지능이 지능을 위해 재능을 만드는 데 중국은 신구동에너지의 전환의 역사적 기회를 잡아야 한다.다음 시간에는 세계 의상 모자망의 작은 편집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