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대학생 창업 프로젝트 수상 은 오히려 ‘ 낙지 ’ 하기 어렵다

2014/6/23 13:42:00 34

대학생창업프로젝트

< 이사가료하다.

바로 < p >


은 해남 고교 중 료망 같은 학생인 ‘보스 ’와 많은 이들이 창업 프로젝트의 발전궤적이 다르지만 같은 프로젝트 ‘부화 ’ 패턴인 창업 열성 배양 -창업 사업 심사 -창업 프로젝트에 입주 고교 창업원.

이 대학식의 창업 모델은 최근 최근 국내 대학교에서 전면적으로 개설되었고, 어떤 의도는 창업과 과학 연구 교학간 교섭 분야의 교량, 고교 졸업생의 취업 스트레스가 증가하면서, 창업대 취업을 위한 주요 목표가 되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창업 프로젝트 수상은 오히려 `착지 `가 `가 `ttrong `의 `가 `의 `


은 2007년 해남대 창신학원을 설립했을 때 입의는 학생들의 창의력과 창의력을 배양하는 위주로 현재 창신원의 의미가 더욱 넓어져야 한다.

해남대 창신원 임보대 경영원장은 2009년 전 학원은 학생들의 창업과 창업과 관련이 없었지만 이후 대학은 양자 간의 결합을 강화해 지기를 잇는 창업 사업이 선착순 입원했다.

바로 < p >


'p'은 학원 요구 때문에 `a http://www.sjfzm.com /news /index.s.aast `의 창업항목 `가 ` `가 지면 `의 심과 예측에 더욱 중요하다.

“창신원에는 완전한 창업 프로젝트 배양 과정이 있고 창업 기획서에서 심사를 하고 창업 프로젝트의 참가 평가를 받고 프로젝트에 입주하고, 이 일련의 엄격한 절차가 창업 프로젝트의 최종 낙지를 보장했다 ”고 말했다.

보물설.

바로 < p >


기자는 창신원에서 영예벽의 창업메달이 촘촘하게 들어섰고, 정원에 기존 창업 사업은 20여 개밖에 안 된다. 이에 대해 임헨은 “각 프로젝트마다 갈 수 있는 것이 아니라 각 학생마다 창업에 적합하지 않다 ”고 전했다.

바로 < p >


은 “ 창업은 계획서, 창업상 한몫이 아니라 결국 시장에서 생존할 수 있을지 여부를 지켜야 한다. ” 고 말했다.

해구경제대학 취업지도센터 주임 단소매도 임보에 동의한다.

바로 < p >


‘p ’은 기자를 데리고 학원의 창업기지를 찾은 기자들을 보고, 이렇게 큰 사무실 구역 안에 이미 공허한 상태로 사무실테이블 위에 있는 프로젝트 표지만이 당초 창업 학생들을 연상시킬 수 있게 했다.

바로 < p >


'산란미트'는'산란미트'로, 대회를 하는 과정에서 탈퇴를 선택했다. 이것은 교육훈련을 받은 후 다시 일어나지 않았다. 이것은 다예가 되는 갈등이다. 이들이 공동으로 만들어진 갈등으로 인해 사업이 계속될 수 없다. 하지만 프로젝트 담당자는 결국 부동산 회사로 가는 ………'

단효매는 사무용 테이블을 따라 소개했다. "여기 창업 프로젝트 열 개, 모두 작년 해남성 창업대회에서 상을 받았지만 지금은 포기했다."

바로 < p >


은 프로젝트 실패는 학생과 프로젝트 자체의 문제뿐만 아니라 전문적인 훈련대와 시스템의 훈련체계가 없기 때문에 희망 있는 프로젝트의 요절로, "창업 분위기, 프로젝트 하드웨어 서비스를 만들어야 할 뿐, 다른 것은 무력하다"고 설명했다.

일효매설.

바로 < p >


'p `strong `학교가 학생 창업 위험 조절 < < < < strong > 가 < < 의 < 의 > 을 통제 < 을 위한 < 의 위험 >


‘p ’이 요절한 창업 프로젝트에 비하면 허망한 팀들이 참신하게 빠져나올 수 있다는 것은 행운이다.

“이거 봐, 우리 회사 영업면허인데, 막 해냈어.”

료 바라는 기자는 창업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창업은 우연이 아니다. 한 장기가 용기를 주었고, 고등학교에서부터 함께 공부하는 ‘사당 ’이 그의 기질 을 보여 한때 ‘SYB (START YOUR BUSINESSSSSS 의향:너의 기업 창설립 ’이라는 과정에서 초생송아지 범 무서운 줄 모르는 예기를 얻어 해구권 관광상담을 유한회사 ‘순리성장 ’이라는 탄생했다.

바로 < p >


'확실히 우리 팀 창업을 지원해서 위험을 분담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한다.

임보설은 창신원이 너에게 창업 사업에 주지 않는다고 말하며, 당신의 열정은 자신에게 의존하고, 여기에서는 학생들의 창업의 위험을 줄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바로 < p >


'SYB '같은 프로젝트 과정 훈련을 단기간에 학생들이 창업열정을 자극할 수 있지만, 많은 학생들은 이 열정을 바탕으로 창업할 수 있는 열정을 바탕으로 창업하는 학생들이 많을 것이다.

“창업의 돈은 어디에서 오느냐? 대출도 갚아야 한다. 일단 사업에 실패하면 가정과 사회적 부담이 된다.”

바로 < p >


바로'strong '' 대학생 창업과 취업 같은 개념 전환


<장 >은 해남대 원예원림대 2학생으로, 그녀의 창업팀은 IESP 인터넷 정보 안전보호유한책임회사를 설립했다. 이들은 최근 전국 대학생 창업대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2010년 괜찮다 괜찮다. 그들이 개발한 인터넷 안전시스템은 운단 암호화, 소프트웨어 암호화와 하드웨어 암호화 결합, 많은 사람들이 같은 파일을 암호화시킬 가능성을 실현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바로 < p >


은 임보로 볼 수 있는 이 프로젝트가 운영 난이도가 크다. "그들의 프로젝트는 1000만원으로 투자액을 1000만원으로 짜낼 수 있는 것은 기본적으로 이렇게 많은 돈을 미숙한 그룹에 투자할 수 없다"고 말했다.

"혹시 이 프로젝트는 학생의 과학 연구 플랫폼이 적합한지 학생들이 비교적 일찍 과학 연구를 펼치고 전문지식을 공고히 하여 미래 창업에 기초를 다졌다."

보물설.

바로 < p >


은 단효매가 보기에 대학생의 창업관과 취업관처럼 바뀌어야 한다.

“창업은 협소한 정의를 사장으로 삼으면 안 된다. 학생들은 실습취업 과정에서 타인의 실천 경험을 쌓고, 저렴하게 대발하는 것이다.”

일효매설.

바로 < p >


의 창업 기지에 설립된 < 해남 의학원 >은 < a htttp > 에 따르면 < wwww.sjffzm.com > 의 창업 > 의 기지 부화 기지를 대체로 파강 진단으로 실행하는 것은 쌍주제이다. 즉 학교와 졸업생 모두 지분 이 있다.

창업부화기지는 플랫폼을 제공하고, 학생들은 어떻게 진료소와 경영관리를 합니까?

또 기지 선생님도 친수 기술을 받아 학생들의 기능을 더욱 탄탄하게 한다.

이렇게 되면 학생들은 취업할 수 있고 창업의 한 몫으로 창업경도 얻을 수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중국 대학생 합작 창업'더 취업기 '

대학생 창업
|
2014/6/23 13:14:00
21

선반'과일 형 '위신 마케팅 4만 개.

대학생 창업
|
2014/6/22 22:39:00
66

국무원 간소화 조치 창업 취업 대학생 창업 최고 감세 만 위안

대학생 창업
|
2014/6/19 10:23:00
27

E票天下打造最优秀的创业平台

대학생 창업
|
2014/6/17 16:51:00
45

청신 할인 판촉의 국한성

대학생 창업
|
2014/6/11 17:03:00
22
다음 문장을 읽다

江苏鼓励大学生以创业带动就业

江苏2.6%大学生自主创业资金场地市场遇挑战,“积极推进新一轮大学生创业引领计划,以创新引领创业,以创业带动就业。”5月29日,江苏省政府召开全省高校毕业生就业创业电视电话会议提出要求。当下,大学生“创业生态”如何?打拼路上遇到哪些困难和挑战?需要何种引领?记者就此采访了多位跋涉在创业途中的大学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