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참여하든 세심하게 해야 한다
대부분의 관리자들이 매일 직면해야 하는 고민은 직원들의 일에 어떻게 참여할 것인지, 자신이 크게 도맡아 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이 직원들을 지나치게 세심하게 관리하지 않을 것이다.
이 어려운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우리가 전편에 소개하는 방법인'준비 -집행 -총결'이라고 할 수 있다.이런 단순하지만 종종 잊혀지는 행동 모드에서 모든 행사를 절차 (집행)로 여기지 말고 세 가지 다른 절차로 나눠야 한다. 집행, 집행, 집행, 결과와 경험 교훈에 대해 반성해야 한다.
이번 한 번, 우리는 어떻게 직원들에게 응용할 것인지를 주목할 것이다.준비. - 집행. - 총결.방법.우선 당신의 직원이 업무에서 적극적으로 이런 방법을 적용하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이것은 그들이 효율을 높일 뿐만 아니라, 당신을 위해 하나의 경로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직원들의 개인적 상황과 당시의 정세에 따라 그들의 일에 참작하게 할 수 있다.
다음은 이런 방법의 사용 방법:
준비우선 직원들과 함께 그들의 계획을 미리 보기 위해 필요한 사항이 있다면 변경 건의를 제시합니다.너는 몇 가지 중요한 문제를 제기해야 한다: 너는 무엇을 할 거니?왜 ——무슨 목적이 있어?당신은 어떻게 해야 합니까?당신은 어떻게 이 계획을 이용하여 우리의 목표와 계획을 진척시킬 수 있습니까?누가 이 계획에 참여하거나 수시로 상황을 파악해야 합니까?너는 어떻게 이 계획을 이용하여 스스로 학습과 진보를 돕느냐?만약 당신의 가설이 정확하지 않다면, 혹은 의외의 상황이 발생한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바로 이런 방법으로 팀의 목표, 계획과 작업을 추진하고, 지도하고, 직원들을 더욱 자신있게 양성하고, 직원들이 이미 충분한 준비를 하고, 자율적으로 행동할 수 있다고 확신하고 있다.
집행하다준비 단계에서 얻은 경험을 바탕으로 활동에 어떻게 참여할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방금 초보자와 협력했을 때, 네가 직접 손을 대서 초심을 방관할 수 있기를 바란다.그 다음 당신은 이 이벤트를 새로 실행하고 싶다면 정기적으로 그를 감시하고, 사후에 반환을 제공할 것입니다.앞으로, 준비와 총결에 참여하면 될 것 같다.
행동의 결과가 어떻든 성공이든 실패하든 모두 총결을 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해라.우리는 흔히 자신의 실패에 대해 반성하기 쉽지만, 성취에서 경험을 받아들이지 않고, 결코 우리가 성공할 수 있는 관건을 이해하지 않고, 어떤 계기는 앞으로 파출적으로 사용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을 수 있다.
당신과 직원들의 대다수 관리 소통은 준비와 결산 단계에서 발생해야 합니다.경험이 부족한 직원과 협력할 때나 이해와 위험에 관계되는 형세 아래에서 네가 직접 임무를 수행해야 한다.
당신이 시종일관, 자각적으로 사용한다면, "준비 -집행 -총결"이라는 방법을 사용하면 강력한 관리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직원들에 대한 관리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그것은 당신을 위해 일부 경로를 제공하여, 당신이 직원들의 일에 참여하는 동시에, 그들이 제멋대로 간섭하지 않을 것이며, 당신과 그들 사이의 소통이 더욱 풍부해질 것이며, 결과는 개선되고, 직원들이 더 많이 배울 것이며, 당신은 권한을 더욱 잘 할 것입니다.
상사로서 시종일관 이 같은 운영 방법을 사용하면 어떤 특정한 핵심 관리 임무가 더 쉬워지고 체계화되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이런 방법은 직원들의 기능과 경험 및 당시의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더욱 교묘하게 허가를 받을 수 있다.그것은 당신이 더 효과적으로 직원들에게 지도하는 것을 도와줄 수 있습니다. 실제로 그것은 많은 임무를 학습 경험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그리고 언제 직접 참여를 결정할 수 있을지 결정을 할 수 있고, 언제든지 마음을 놓을 수 있고, 당신은 자신의 시간을 더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만약 직원들의 경험이 풍부하다면, 특히 그들이 집행하는 것은 여전히 예례적인 임무이다. 그렇다면 준비와 집행에 참여하지 않아도 된다. 그러나 상사로서 총결을 맺는 단계는 절대 손을 놓을 수 없다.너는 반드시 모든 임무가 끝난 후에는 결과에 대해 총결말을 해야 하지 않지만, 지속적인 성적 총결을 철저히 포기하지 마라.
- 관련 읽기
- 방직 의류 주문서 포만 & Nbsp; 제시가 2분기 촉매 표현
- 엘리베트타워치 &Nbsp
- ‘ 저가 유행 ’ 이 점차적으로 미국 5대 도로 를 차지하다
- 대학생 은 웨이보 로 첫금 고정 주제 로 사업 을 일다
- 캐나다 환율 인상 & Nbsp; 옷 소매 가격이 미국 보다 높다
- Sonia 리키엘 2011 초봄 휴가 시리즈 (3)
- 중국'가장 사치'인가, 중국'사치'인가?
- Sonia 리키엘 2011 초봄 휴가 시리즈 (2)
- 손려의 ‘관운장 ’ 스타일링은 & Nbsp; 미려하고 부드럽고 숙녀룩을 연출했다
- Sonia 리키엘 2011 초봄 휴가 시리즈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