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광주 아시안게임 예의 시스템 의류 수석 디자이너 양명옥
중경에서 미녀가 나온다고 하는데, 이 변화가 일어나는 산수성, 산수의 영기도 적지 않은 재녀를 낳았다.
더 어떤 여자들은 재능이 모두 갖추어져 부러움을 자아내지 않을 수 없이 중경성에서 자란 양명옥은 그 중 한 명이다.
양명옥
여자라도 재능을 겸할 수 있는 최고의 보좌증.
1993년 양명옥은 제7회 전국운동회 개막식 복장을 담당했다
총설계
그리고 1995년 양명옥은 제3회 전국 도시 운동회 개막식 패션 디자이너, 2001년, 양명옥은 제21회 세계대학생 운동회 폐막식 의상 디자이너, 2005년, 양명옥은 고향에서 중경에서 제5회 아시아 태평양 도시 시장의 정상 디자이너 를 맡으며, 바위와 중국풍의 특색, 국제패션 원소의 드레스를 디자인했다.
2008년 양명옥은 제29회 올림픽 폐막식 의상 디자이너로 임명했다.
올해 제16회 아시안 게임
예의
시스템 의상 수석 디자이너의 광환은 이 풍정만종, 화상을 위한 중경녀에 다시 한 번 집중시켰다.
2010년 제16회 아시안 게임의 의류 수석 디자이너로서 업무의 비밀성 때문에 양명옥은 줄곧 자신의 스튜디오 보험장에 설계해 현재 16회 아시안 게임이 폐막된 뒤까지 양명옥은 이 소중한 원고를 기억해 주며 기자들과 성회, 워복과의 불해의 인연을 이야기하고 있다.
기자: 아시안 게임의 이 설계 원고는 얼마나 오래 걸렸습니까?
양명옥: 반년 동안.
이 디자인은 생화 및 메달 트레이 매니지먼트, 게스트 안내원, 선수 안내원, 부기수 네 종류의 예절 요원들이 디자인한 53가지 예절 의상이다.
그러나 아시아경기대회 같은 대형 축제 디자이너 모두 원칙을 따라야 한다. 바로 모든 복종 전체다. 청화대, 베이징의복학원, 중국미술학원 몇 대 고교 고교의 고위 경표에 참여할 때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지만, 마지막에 제작한 의류는 디자인과 큰 차이가 있다.
원작으로 이 원고는 매우 진귀하다.
기자: 올림픽 폐막식 패션 디자이너 중 아시안게임 조직위원회에서 당신을 찾았다면서요?
양명옥: 1993년 7회 전운회부터 국내 대형 운동회 폐막식 의상 총디자인과 의류 총감독을 맡았다.
전운회, 성운회 모두...
그런 면에서는 비교적 경험이 있지!
기자: 올림픽이 아시안게임과 가장 큰 차이가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양명옥: 올림픽은 전 세계의 축제이고 아시안게임은 아시아의 축제이고, 물론 차이가 있다.
중국인으로서, 당연히 중국 복장 특색, 올림픽 디자인은 중국 영혼과 국제적 특색을 강조하고 아시아의 특색과 영남 문화와 국제패션을 강조해야 한다.
기자: 광저우의 특색이 무엇입니까?
양명옥: 활기차고 센스 있어! 광저우를'남국'이라고 부르는 게 더 좋아.
그것은 마치 꽃이 가득 피는 나라와 같다.
나는 설계에서 식물의 원소를 대량으로 운용했다. 예를 들어 파초엽을 창작으로 한 작품 ‘춘녹 ’은 남국 ‘우타파나 ’의 아름다운 경향을 연상시킨다. 광저우 시화 ‘목면화 ’를 디자인한 작품 ‘화신 ’은 목목화화화화의 왕성으로 아시아 경기의 정신을 보여준다.
기자: 도시의 방식은 일반적으로 무엇인지 아세요?
양명옥: 광저우, 매년 몇 차례, 이 도시에 대한 인상이 깊고, 나는 광저우에 가면 모래 건축군, 황화강열사 묘, 그리고 아시안게임 복장을 만들기 위해 진가사, 남광둥 박물관 등지에 가서 광저우 역사, 문화, 예술사를 더욱 깊이 파고들었다.
기자: 이번 아시안게임 예절의복과 20년 전 제111회 아시안게임 의류에 비해 어떤 것이 다릅니까?
양명옥: 20년 전, 나는 아직 개인적인 스타일의 발전을 비교적 중시하고 있는데, 그때는 자신이 아시안게임과 이런 성대한 모임을 연계할 줄은 생각도 못했다.
그러나 그 해에 나는 북경에 가서'남국혼 '쇼를 한 번 해 경성에서 큰 충격을 받았다.
중국이 처음으로 아시안게임 개최를 하고 의상은 정치적 사명을 갖고 있으며'대국'이라는 개념을 강조하고 있다.
이번 아시안게임의 의상 디자인은 영남풍정과 국제패션을 결합시킨다.
복장 최대의 사명은 바로 이 시대의 특징을 구현하는 것이다.
이와 같은 미감과 인간성 출발의 취지는 아시아경기가 이미 격정으로부터 침착하게 다가와 대국의 풍격과 기량을 더욱 드러낼 수 있다.
기자: 다음 작품 스포일러 해도 될까요?
양명옥: 나의 다음 디자인은 충칭시 홍보부 주최, 시가무단 창작의 기념 신해혁명 100주년을 기념한 대형 무용사시 ‘추용 ’의 모든 의상 디자인으로 현재 창작에 들어갔다.
이것은 나에게 새로운 도전이다. 그것은 특수한 시대이기 때문에 이해와 역사를 깊이 이해하고 깨닫는 것이 필요하다.
- 관련 읽기
- 패션 아이템 | 패션 카디건이 언제나 매혹적이다
- 북경 | 조양복장 기업'포옹 난방'은 국제 시장에 대응한다.
- 국내 데이터 | 2012년 1 ~12월 의류 시장 판매 상황 분석도
- 전시회 특집 | 상해 국제 직업 전시회 손잡다 강소 팔목 이 제일직 옷 브랜드 를 만들다
- 전시회 정보 발표 | 많은 국내외 브랜드 기업 등록 등록 2013 광주 국제 의류 의상 액세서리 가공전
- 상업대학 | 청두방 전용 레디폴 의류 학원은 인재를 ‘ 접지 ’ 를 양성시켰다
- 업종 주식 시장 | 복장 시장 따뜻하다 면가 차이 가 좁다 팔목 판 기회
- 신제품 발표 | Country Road 2013 가을 신상품 광고 커뮤니티 게시
- 광고 대작 | Laperl 2013 봄 여름 속옷 광고 대작 패션 내습
- 여성집 | Toga 2013 봄 여름 의상 시리즈 발표
- 2011년 방직업이나 수출 곤경에 빠진다
- 잔잔한 진정 크리스마스룩에 기쁜 척, 난륜을 받아들일 수 없다고 한다.
- 인도 방직 노동자가 파업 & Nbsp; 방직 공업의 이익에 대한 항의하다
- 패션 브랜드 새로운 가방, 용조아 사랑
- 중국 방직 공업협회 유통 분회 수여식 이 노주 에서 거행되었다
- 우렁이는 잎을 던지고, 여자 보조와 홍콩을 한가로이 거닐었다.
- 마화타: 사람들이'더 멍청해 '인터넷 생활
- 저우쉰은 어깨를 기울여 행사에 참석하여 액션영화를 찍으며 이연걸의 지도를 받았다
- 이녕검을 강탈하는 나이크 & Nbsp; 아디다스의 양극전략
- 면방 노총송명: 화골 면발 이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