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2010 & Nbsp; 남아프리카 월드컵 구두 대합 (2)

2010/7/5 15:46:00 45

월드컵

  

절강에 대한

服装加工企业来讲,“世界杯”早在去年8月就打响了。因为从那时起,他们已经开始为“世界杯”球迷服订单而激战了。当涌进德国的全世界球迷穿着中国制造的服装在赛场上狂欢的时候,生产这些服装的中国工厂却很难高兴起来:相比以往,由于配额限制和成本上升,“世界杯”服装的订单几乎带不来多少利润,而且,就是这样的订单也正在向东南亚国家分流。“世界杯”订单几乎是中国纺织品现状的一个缩影。

'월드컵'은 점점 줄어들고 4월 초에 절강제강제장과 무역회사 의류 노동자들이 마지막'월드컵 '팬 운동복을 마칠 때, 업무사장은 기복이 한숨을 쉬었다.

8개월 동안 야근 근무, 12만 개의 팬 복과 호완, 축구 양말, 함성 기 등 총액이 백만 위안에 가까운'월드컵 '제품이 절강에서 독일로 끊임없이 운행되고 있다.

코스푸에 주문한 것은 독일 바디아의 회사이자 이번 월드컵의 특약이다

스폰서

이 집은 원래 한다

가방장사

기업은 이미 제시 무역회사와 4년 동안 협력했다.

그러나 범디아는 제및 시장의 대외무역회사를 시원하게 주문을 받지 못했다.

우리는 최초로 12만 개의 팬덤을 가공했을 뿐, 매 팬덤 하나마다 코드가 있다. 그 위에 월드컵 조직위원회 마크가 붙어 있는 위조 상표가 붙어 있다.

또 월드컵 조직위원회는 제품의 품질 요구에 대해 매우 가혹하고, 제품은 초록색 생태방직 인증을 통해 PH 치를 검사해야 한다.

첫 번째 상품이 완공된 후 12만 세트의 팬들이 독일에서 한 달 안에 모두 판매되었다.


"그래야 두 번째 주문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규정된 말.

비록 제5시장 대외무역회사 정상'월드컵'의 타이틀에 대해 매우 영광스럽지만,'실제 주문서의 이윤은 매우 낮고, 특히 제2의 주문서, 인민폐의 평가절상 영향을 받아 기업은 기본적으로 돈을 벌지 못했다.

그 복은 꽤 어쩔 수 없다.

‘월드컵 ’의 주문을 받았지만 얼마 안 버는 영보 라이온노 그룹도 있다.

우리는 아디다스를 위해 100만 건의 독일 팬복을 가공했다.

주문이 늦어 4개월 만에 우리는 줄곧 야근을 하고 있다.

하지만 이윤은 보통의 주문보다 낮고, 기본적으로 보완불완전한 단계에 처해 있다.

월드컵 상업기의 분류는 비록 의류 기업의 ‘ 월드컵 ’ 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대량의 중국인 기업들은 여전히 의존하고 있다.

제재 시 대외 무역회사 업무사장이 처음 베르디아의 주문을 당장 확정하지 않았고 서너 개 기업이 동시에 입찰을 했기 때문이다.

몇 번의 탈락 후, 우리는 최저 오퍼로 이 주문서를 얻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구시 대외무역회사들은'월드컵 '티셔츠의 주문서를 잃어버렸지만, 결국 "티셔츠의 생산 이윤이 더 낮고 티셔츠 수출도 할당액을 구매해야 하기 때문에 이야기가 안 됐다"고 안타까웠다.

사실 한 집과 제시 대외무역회사'동대 경기'의 미얀마 복장 가공 공장은 이 많은'월드컵 '티셔츠 주문서를 쉽게 받았다.

중국 기업과 비교하면 이 미얀마의 의류 공장은 원료 원가에 우세하지 않다.


2005년 유럽과 미국은 중국 방직품에 대해 저단제품의 반덤핑 정책을 실행하였기 때문에 중국 정부는 할당제를 사용하여 일부 방직품 수출을 제한할 수밖에 없었다.

수출기업은 반드시 입찰을 통해 구매하는 방식으로 할당을 받아야 한다.

"중국 방직품의 수출 원가를 크게 늘렸는데 특히 월드컵 같은 스포츠 축제는 일반적으로 축구팬들을 이런 부가가치 낮은 제품만 중국에 올려 만든다."

절강의류업체 사장인 명량은 ‘월드컵 ’이라는 주문이 크고 이득이 적은 장사 감각이 무미건조하다. ‘동남아의 의류업체들이 저단제품의 경쟁에 참여하기 시작했다. 월드컵의 장사는 더 하기 힘들다 ”고 말했다.

2002년 한일 월드컵 35,000개의 넥타이 주문을 받은 바이바이바이 길사는 2006년'월드컵'의 넥타이 가공 주문서에 관심이 없다.

"2002년 월드컵 주문 기간이 빠르고 이윤이 낮아서 올해 회사는 월드컵을 더 노리지 않았다."

내부 인사들은 “기업 생산 라인이 이미 다른 제품에 올랐다 ”고 선언했다.

그래서 기업들이 ‘월드컵 ’ 의류 가공 주문서를 입찰, 거의 모든 기업들이 기자들과 일치하지 않고 “기업의 인지도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인데, 조액제와 원가가 상승하는 상황에서 오랜 장사가 아니다 ”고 말했다.


  

지적: 실제로 중국 방직품 수출의 원가가 상승하면서 월마 아디다스 등 구매업체를 동남아, 미국 수출업체 협회에서 인도 방직품 주문서를 늘리고 싶다고 밝혔다.

인도의 일부 대형 방직품 회사가 받은 주문서는 이미 2008년에 이르렀다.

또 베트남 미얀마도 중국 주문서를 대량으로 삼켜 방직품의 수출을 빠르게 늘렸다.

이런 추세는 이미 역전할 수 없는 것 같다.

중국 방직업은 연일 20% 속도 발전을 앞둔 뒤 2006년 방직공업협회가 발전예측을 15% 로 낮췄다. 협회 고위층은 국제주문서가 분류되는 국면을 부정하지 않는다. “ 이것은 정상적인 경쟁이다. 앞으로 중국 기업의 출로가 부가치를 높이는 것이다. ”

방직 공업협회 부회장이 용감하게 말했다.

우리는 저부가가치의 월드컵 복장이 갈수록 멀어진다는 뜻이다.

  • 관련 읽기

정판 엑스포 특허 제품 위조 방지 표지가 파손되었다

특제 취재
|
2010/7/3 15:26:00
84

5채 박막'엑스포원 인기

특제 취재
|
2010/7/3 15:24:00
50

'해보람 '웨딩드레스가 달콤한 엑스포를 만들어요.

특제 취재
|
2010/7/3 15:23:00
54

엑스포 & Nbsp 구경; 첨단 과학 기술만 보지 마라

특제 취재
|
2010/7/2 16:56:00
45

자원봉사자 가 ‘ 볼 수 있는 희망 ’ 항목 을 이끄다

특제 취재
|
2010/7/2 16:54:00
50
다음 문장을 읽다

개원 65일: 오후에 강폭우 & Nbsp; 정원 운행 평온

7월 4일 엑스포 개원 65일, 무더위가 계속되면서 오후에 강폭우가 쏟아져 관광객 수가 며칠 전보다 감소했다.이날 오후 19시까지 입원객은 35만 4000명으로, 이 가운데 각 지역의 여행팀은 11만 6000명이다.정원 현장 매표는 45353장, 그중 밤 14660장.16시까지 정원구 5개 의료소가 427명, 이 중 외상 47명, 경솔한 더위 60명, 모두 제때에 얻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