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전시회: 몇 집 기쁨 몇 집 근심
4명의 중앙 지도자는 각각 강소 상하이, 광둥, 절강, 산둥, 산둥 5개 외향형 경제에서 가장 발달한 성 시찰과 연구를 진행한다. 대외 무역 기업의 생존 상태는 다시 중앙 결정 고위층 시야에 들어서며 방직 의류업의 발전은 그 중 전형적이다.
주삼각, 장삼각형 의류 브랜드 전시회에 대한 기자들은 전시회의 성질과 지역의 다른 것으로 조사됐다. 의상전은 모두 의류 업계의 내외교곤에 처해 있지만 다른 발전 추세를 보이고 있다.
宁波服博会未雨绸缪
제12회 영파복 박람회 조직위원회에 따르면 이번 복박사는 오는 10월 23일부터 26일까지 영파국제회전 센터에서 열린다. 기자가 원고를 발고할 때, 복박사회는 이미 70% 전위를 달성했다. 이 가운데 한국, 이탈리아 등 국가들은 모두 조직 방식으로 전시되고 있으며, 국내 의류 기업들도 활발히 참여하고 있다.
의류 기업의 생산이 위축되고 수출이 완화되는 배경 아래 영파복박람회가 이처럼 양호한 수단을 유지하고 있는 가운데 모 여사는 우선 영파로의 복박회에 대한 지원이 먼저 나타나 현재 원자재 원가 상승, 노동력 원가 우세, 수출정책조정 및 인민폐 평가 등 여러 요소의 영향을 받아 의류 기업의 미리시대가 도래하고 있지만 영파로의 의류 기업은 이런 상황에 처했을 때 현지 기업들이 현지 복박회에 대한 지지를 더욱 현현해야 한다. 이에 따라 현지 기업의 적극적인 참여는 영파복 포상들이 순조로운 원인이다.
그 다음으로 영파복 박람회 조직위원회는 적극적으로 빠져나가 다른 의류전시 경험을 흡수했다. 올해 선전 패션전과 같은 규모에서 줄어들지만 전시회 조직의 전문화 수준은 높다. 그 전시상 의 주요 목적 은 의류 브랜드 를 확대 해 가맹 상과 대리상 을 모집, 심천 의류 조직 위원회 는 전시회 의 소매 상황 을 잘 통제 했 다. 이 점 이 영파복 박회 를 배울 만하다.
셋째, 현지 정부의 강력한 지지도 복박회가 순조롭게 진행되는 중요한 요인이다.
锦汉服装展依傍广交会
제13회 금한가방 방직 원단 및 부재료 전람회 (이하 금한의류 전시회) 는 11월 2일부터 6일까지 광교회 동시로 열린다. 조직위원회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패션전 유치 상황이 순조롭기 때문에 전시회가 예정대로 열리는 것은 문제가 없을 것이다. 또 금한의류전은 매번 광교회와 같은 기간에 열리기 때문에 올해 들어 의류업계 불황을 줄일 수 있다.
이 이상의 패션전시회 상황과 비교하면 어떤 의류 전시회가 현재 전시 상황에서 조직위원회의 스태프들에게 걱정이 가득하다. 8월 하순에 상하이에서 열리는 한 의류거래회. 예년부터 이맘때까지는 기업에 참가한 기업은 이미 3,400개였으나 올해는 지금까지 100여 개 기업이 전시 참가를 확정했다. 이 같은 직원들에 따르면, 많은 기업들은 현재 의류업 수출 원자재 원가 상승, 노동력 원가 우세, 수출 감소, 그들의 비참한 경영에 돈을 더 내지 않고 이런 전시회에 참가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 관련 읽기